2008년 6월 11일 수요일

오프라인 무료 C# 강의.

이번 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2시간씩 오프라인 무료 C# 강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국제 청소년 연합에서 일하고 있는 아내가 자기 팀원에게 프로그래밍을 가르쳐달라고 부탁을 해서 준비를 하고 있는데, 소문을 들은 분들이 이곳 저곳에서 또 부탁을 하셔서 참여 인원이 3명으로 늘었습니다.

밥상은 다 차려놨으니 숟가락만 올려놓으면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참여 의지가 있으신 분들은 이번 주 목요일(6월 13일)까지 seanlab@gmail.com 으로 전화번호와 성함을 비롯한 간단한 자기 소개를 보내주세요. 두 분만 더 받도록 하겠습니다.(장소가 넉넉하게 확보되면 인원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진지한 마음으로 공부하실 분들께서 오시면 좋겠습니다. 실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지 않고 교재만으로만 강의를 할 예정이기 때문에, 혼자서 성실하게 예습+복습+숙제를 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강의를 들어도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준비물은 교재와 노트 한권이고 장소는 양재동에 있는 "기쁜소식 강남교회"입니다. 물론 교재는 "클릭하세요 C# 2.0 프로그래밍"을 사용합니다.

많은 신청 기다리겠습니다. ^^

댓글 4개:

  1. 아흑 너무 늦었네요 ㅠㅠㅠ 지금이라도 기회가?? ㅠㅠㅠ



    제가 인터넷에 문서를 올리고 있습니다



    C#에 관한 문서를 올리고 있는데 어째 저자님의 책 목차와 비슷하게 되어 버렸네요 ...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2. 책 내용을 올린다거나 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남의 저작물을 게시하는 행위는 항상 저작권 침해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스스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 침해는 생각보다 골치아픈 문제를 일으킵니다.



    다른 블로거들에게 좋은 글을 소개하고 싶다면 "인용"한 구문과 함께 전문의 링크를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자신의 블로그에 트래픽을 불러오기 위해 "펌질"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매너의 수준을 넘어 저작권 침해 행위에 해당합니다.



    아, 그리고 스터디는 이번 주까지만 새로 받겠습니다. 제게 연락처와 자기 소개를 보내주시면 검토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3. 네.. 감사합니다. ㅎㅎ



    책 내용을 올리는게 아니라~ 목차가 비슷하게 짜졌는데 혹시 문제가 될까봐 문의 했습니다 ..



    목차에 관해 "인용" 부분을 넣겠습니다.



    열정만으로는 저도 교육을 받고 싶었으나,



    제가 지방에 있고 또 서울까지는 3시간 정도가 걸리고, 아침 9시라



    비용과 시간적인 문제로 저는 포기해야겠네요 ^^



    정말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신청하셨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

    답글삭제
  4. C#또 강의는 안하시나요..?ㅎ

    답글삭제